학생활동 > 대학생활

본문 바로가기


대학생활

KOSIN UNIVERSITY COLLEGE OF MEDICINE

학생활동

본문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학생회

고신의대 학생들의 자치기구인 의과대학 학생회는 2003년 2학기에 초대 학생회장의 선출과 함께 본교 학생회에서 독립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고신의대 학생회는 학교의 교육이념인 ‘기독교 정신’과 ‘사랑의 실천’을 통하여 국가적 보건향상과 복지증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자질을 갖추고, 진리를 탐구하며, 나아가 자유롭고 창의적인 대학문화의 조성을 그 첫째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의과대학 학생들의 능동적인 자기 계발, 의사로서의 책임감과 확고한 윤리관을 갖추기 위한 노력도 기울이고 있습니다.

학생회 간부는 학생들의 직접 선거를 통해 선출된 회장, 부회장을 중심으로 총무, 신앙부장, 기획부장, 홍보부장, 학술부장,복지부장, 행정부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학생회의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의과대학 예과 학생회, 여학생회, 동아리 연합회, 간호대학 학생회, 의과대학 자치국과 함께 연합하여 단순히 학생복지를 위한 활동만이 아니라 대학생의 정신과 진취적인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산, 경남지역의 타 의과대학과 연대하여 그 꿈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신대학교 의과대학의 연례적인 행사로는 2월의 새내기 새로 배움터, 5월 문화제와 해오라비 축제, 여름방학의 섬 의료 봉사활동과 10월의 체육대회 등이 있습니다.

저희 고신의대 학생회는 학우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한 교육환경개선과 다양한 행사를 통해 하나되는 고신인을 꿈꾸며 학과 발전의 올바른 방향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학우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이 있길 바랍니다.

 

학생회연혁

20대 학생회장 이영석, 부회장 한윤석
19대 학생회장 박재우, 부회장 이도윤
18대 학생회장 이예슬, 부회장 김주형
17대 학생회장 박재우, 부회장 엄상일
16대 학생회장 이혁기, 부회장 정종훈
15대 학생회장 박정진, 부회장 김경민
14대 학생회장 이찬우, 부회장 박성균
13대 학생회장 허양록, 부회장 신동규
12대 학생회장 인석경, 부회장 김도형
11대 학생회장 김성하, 부회장 장보성
10대 학생회장 오세현, 부회장 전민지
9대 학생회장 박한수, 부회장 문원식
8대 학생회장 정성욱, 부회장 김상효
7대 학생회장 이근익, 부회장 서지원
6대 학생회장 전영대, 부회장 박세인
5대 학생회장 김철수, 부회장 노광명
4대 학생회장 민병철, 부회장 정순명
3대 학생회장 최일형, 부회장 구상건
2대 학생회장 박찬우, 부회장 고영주
1대 학생회장 박세찬




(49267) 부산광역시 서구 감천로(장기려로) 262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 사무팀 Tel. 051-990-6406 Fax. 051-241-5458 / 교학관리팀 Tel. 051-990-6600 Fax. 051-241-0145
Copyright © www.kucm.ac.kr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