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웹서비스 개인정보 변경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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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교학관리팀 작성일22-01-04 19:04 조회1,748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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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웹서비스 개인정보 변경 안내
2021학년도 2학기 개인정보 변경 기간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학생웹서비스 내 개인정보를 확인하여 정확한 자료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기간 : 2022. 1. 7(목) ~ 1. 14(금)
2. 변경방법 : 본교 홈페이지 학생웹서비스 > 개인정보변경 > 해당 정보 변경 후 저장
3. 확인항목 :
1) 기본정보
① 증명사진(3*4 규격) : 학생증 발급, 학적부 발급 시의 사진으로 활용되므로 반드시 증명사진 파일 업로드
2) 개인정보
① 전화번호, 핸드폰번호 : 학사업무 관련 연락 및 안내 시 사용
② 주소 : 각종 통지문 발송에 쓰이므로 도로명 주소로 정확하게 입력
③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 : 장학금 지급에 활용되므로 반드시 본인 명의 계좌 입력
④ 영문성명 : 영문증명서, 학위증 발급에 활용되므로 반드시 본인의 여권 영문명 입력
예) 홍길동 => HONG GILDONG
4. 기타 : 학생웹서비스의 개인정보제공동의 확인 후 개인정보제공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존 동의 완료한 학생은 다시 동의할 필요가 없습니다.)
2022. 1. 3.
의 과 대 학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