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교내학술연구 교육개발 과제 연구비 지원사업 공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08-27 16:43 조회2,212회 댓글0건첨부파일
- 2021학년도 교육개발 지원과제 신청서연구계획서 양식.hwp (34.5K) 465회 다운로드
- 교육개발과제 연구결과보고서 양식.hwp (25.0K) 450회 다운로드
관련링크
본문
2021학년도 교내학술연구 교육개발 과제 연구비 지원사업 공고(안)
2021학년도 교내학술연구 교육개발 과제 연구비 지원사업을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사업목적
교내학술연구 교육개발 과제 연구비 지원사업을 통해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함.
2. 신청기간
2021. 8. 13. ~ 2021. 8. 31.
3. 신청자격 (의과대학 연구비 지원 및 관리지침 2조 4항)
교내연구비 신청을 위해서는 다음 중에서 한 가지 이상의 요건을 충족하여야 한다.
1) 최근 2년 이내에 고신대학교 의과대학 학술지에 저자로 포함된 원저논 문 1편 이상을 게재하여야 한다. 단, 임용 2년 이내의 신임교원은 예외로 한다.
2) 전년도 교육참여가 1건 이상 되어야 한다.
교육참여란 임상수기교육, PBL 튜터, TBL 소그룹 교육, 기타 학장이 인정하는 교육참여를 말한다.
3) 기타 학장이 필요로 하는 교육을 위한 프로그램의 개발 및 기획을 위한 전임연구원 혹은 교육연구과제의 책임교수
4. 지원 제한
1) 이전 교내학술연구과제 결과물 미제출 교원
2) 연구기간 중 6개월 초과 국내외 연수 대상자 및 퇴직 예정자
3) 2020학년도 외부연구비 수혜액 총액이 1억원 이상인 교원
(단, 임상연구는 제외함.)
5. 교육개발 과제 연구비 지원사업 추진 과정
6. 지원내용
과제명 | 연구비 | 업적물 | 과제수 |
교육개발 | 700만원 | 결과보고서 | O과제 |
7. 2021학년도 교육개발 과제 연구비 지원사업 추진 일정
1) 연구계획서 제출 : 2021. 08. 31.
2) 평가 : 2021. 8.
3) 선정 : 2021. 8.
4) 연구비 집행 : 2021. 9.(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결과물 제출(결과보고서 및 영수증) 기한 : 2022. 9. 30.
8. 신청시 제출 서류
교육개발 연구과제 지원신청서(연구계획서) 1부. (양식 다운로드)
9. 연구계획서 작성시 유의사항
1)“작성분량은 5P 내외”로 하며, 위반할 경우 연구계획서 평가 시 초과분량에 대한 평가 미실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표지 및 참고문헌은 작성분량에서 제외
2) 폰트 및 글자 크기에 대한 제한은 없으며, 가독성 등을 고려하여 연구책임자가 자유롭게 설정
10. 연구기간 및 연구업적물의 제출
1) 연구기간은 1년으로 한다.
2) 연구기간 종료 후 1개월 이내에 연구결과보고서를 교학관리팀에 제출한다. (양식 다운로드)
11. 문의 및 제출처
교학관리팀 서현철 팀장
051-990-6404